진안 ‘하쿠나마타타’공연 객석 가득 메워

세계타임즈 기사링크

더데일리 공연 기사링크

[더데일리뉴스] 지난 28일 진안 문화의집 마이홀에서 국악과 아프리카 문화체험이 결합된‘하쿠나마타타’공연이 군민 250여명이 관람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.

이번 공연은 관객이 함께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전 객석에 젬베를 세팅해 관객이 직접 젬베를 연주할 수 있도록 해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었다.

군민들의 문화수준에 부합하고자 질 높은 공연을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한 결과 공연 1시간 전부터 공연장 밖 계단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.

진안군은“공연이 있을 때마다 객석을 가득 메우고 통로까지 채울 만큼 군민들의 문화적 욕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채롭고 질 높은 공연을 제공해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
 

투데이안 기사링크

-진안군에서 만나는 국악&아프리카 문화체험

지난 28일 진안 문화의집 마이홀에서 국악과 아프리카 문화체험이 결합된‘하쿠나마타타’공연이 군민 250여명이 관람한 가운데 성황리에 개최됐다.

이번 공연은 관객이 함께하는 참여형 공연으로 전 객석에 젬베를 세팅해 관객이 직접 젬베를 연주할 수 있도록 해 무대와 객석의 경계를 허물었다.

군민들의 문화수준에 부합하고자 질 높은 공연을 계획하고 적극적으로 홍보한 결과 공연 1시간 전부터 공연장 밖 계단까지 줄을 서서 기다리는 진풍경이 연출됐다.

진안군은“공연이 있을 때마다 객석을 가득 메우고 통로까지 채울 만큼 군민들의 문화적 욕구가 크게 증가하고 있다”며 “앞으로도 다채롭고 질 높은 공연을 제공해 군민들의 삶의 질 향상을 위해 노력하겠다”고 전했다.

 

광주일등뉴스 기사링크

 

TAG

댓글 달기

logo

걱정마 ! 잘될거야 !

LOCATION
서울시 전문예술단체 예술과마음 | 대표자 이상호 |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 69길 15, 2층
전화 02-713-0116 | 팩스 02-713-0259 | 사업자등록번호 106-82-64517

top